2025 APAN STAR AWARDS 대상 수상 영예… 시선 강탈한 파격적인 드레스 자태
넷플릭스 시리즈로 연기력 입증, 배우로서 입지 굳건히 다져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파격적인 드레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아이유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APAN 대상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수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시상식 당일 착용했던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송이 꽃 연상케 하는 파격 드레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속 아이유가 입은 드레스는 마치 붉은 꽃송이가 흩날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붉은 꽃 모양의 장식이 드레스 전체를 화려하게 수놓고 있으며, 특히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과감한 디자인은 아이유의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그동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에게 각인되었던 아이유의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해당 게시물에는 그의 과감한 변신을 칭찬하고 수상을 축하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배우 이지은의 진가, 대상으로 입증하다



앞서 아이유는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서울콘 APAN 스타 어워즈(2025 SEOULCON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를 통해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대상 수상은 아이유가 ‘국민 여동생’ 가수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음을 증명하는 결과다. 아이유는 가수와 배우 두 분야 모두에서 최정상의 자리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올라운더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온라인 반응도 뜨거워



시상식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SNS)에는 아이유의 드레스와 수상 소식이 빠르게 퍼져나갔다. 네티즌들은 “가수 아이유도, 배우 이지은도 모두 최고다”, “드레스가 미모를 더 돋보이게 한다”, “정말 자랑스럽다, 대상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 “과감한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멋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그의 수상을 함께 기뻐했다.

조선미 기자 jsmg@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