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11월 23일 결혼…달달한 웨딩사진 공개
이장우, 아기 안은 모습에 “벌써 아빠 같아”
이장우는 지난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조혜원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예비 부부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이장우는 깔끔한 슈트를 입은 채 군모와 군화를 착용한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조혜원은 순백의 웨딩드레스에 같은 스타일의 군모와 부츠를 매치하며 색다른 콘셉트를 완성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팔짱을 끼거나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엇보다 장난스럽고 자유분방한 콘셉트로 촬영된 웨딩화보는 두 사람의 성격과 케미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이다. 이장우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는 실패했다고 너스레를 떨었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이장우는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로도 겹경사를 맞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즌1의 성과를 뛰어넘는 기세를 보였다. 이장우는 방송 홍보를 위해 라디오에 출연하고 SNS에 웨딩사진을 올리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장우는 배우 활동과 병행해 요식업 사업에도 뛰어들어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며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우동 전문점, 순댓국집, 카레 전문점, 호두과자 매장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입지를 넓혔고, 최근에는 일부 매장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업 구상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