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한국 남자 여러명이”… 충격 폭로 터진 ‘이 배우’, 카톡 원문 공개됐다
배우 이이경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한 독일 국적 여성 A씨가 법적 대응에 나선 상황을 알리며 파장이 더욱 커지고 있다.
A씨는 지난 31일 자신의 X(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 사안이 이렇게 묻혀서는 안 된다”며 “명백한 성희롱 발언을 한 이이경에 관해 독일 주재 한국대사관에 도움을 요청한 상태”라고 밝혔다. 그녀는 자신의 주장이 사실에 근거했다며 향후 수사에 성실히 협조할 것을 요청했다. 또한 “단순한 사적인 문제가 아니라 공인의 책임과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문제”라고 강조하며 배우와 소속사를 상대로 진실을 밝히기 위한 대응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폭로 여성이 공개한 충격적인 카카오톡 대화
A씨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이이경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을 공개했다. ‘이경배우님’이라고 저장된 상대방은 “한국 남자 여러 명이 XX해줄게”, “3명? 내 절친” 등의 충격적인 메시지를 보냈고, A씨는 “네, 주인님”이라고 답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 대화방의 프로필에는 이이경이 출연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촬영 현장 사진이 있었고, 올해 발표한 노래 ‘운명’이 배경 음악으로 설정돼 있었다. A씨는 해당 이미지가 “
2025.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