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SNS
손연재 SNS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손연재 SNS
손연재 SNS


손연재는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준연이와의 두 번째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햇살 가득한 여름날,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손연재의 모습이 담겼다.
손연재 SNS


그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헤드 스카프에 꽃무늬 톱, 화이트 숏 스커트를 매치해 산뜻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밝은 햇살 아래 환한 미소를 짓는 손연재는 특유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윔웨어 룩으로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손연재 SNS
손연재 SNS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아들 준연이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시원한 데님 볼캡과 경쾌한 여름 의상을 입은 손연재는 아들과의 소중한 일상을 따뜻하게 공유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손연재 SNS
손연재 SNS
마지막 사진에서는 손연재가 음료를 마시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 티셔츠에 캐주얼한 모자, 액세서리를 더한 스타일은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세련된 일상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손연재 SNS
손연재 SNS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9세 연상의 남편과 결혼했으며, 2023년 2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손연재 sonyeonjae’를 통해 육아와 일상,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