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말레이시아서 물오른 미모…“셀프 헤메코 실화?”

효민 / 사진 = 효민 SNS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셀프 스타일링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elf 헤메코 in Malaysia”…여신 미모로 현지 분위기 압도
효민은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f 헤메코 in Malaysia”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스케줄 직전, 말레이시아에서 직접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모두 준비한 모습으로, 셀프라고는 믿기 힘든 퀄리티를 자랑한다.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 감각적인 착장까지 더해져 한 편의 화보 같은 무드가 완성됐다.
“진짜 셀프야?” 팬들 놀란 고퀄리티 셀프 스타일링

효민 / 사진 = 효민 SNS
공개 직후 온라인상에서는 “진짜 셀프 맞냐”, “연예인 중 셀프 스타일링 최강”, “헤어 메이크업 샵 수준인데?” 등 놀라움 섞인 반응이 쏟아졌다. 팬들은 효민의 뛰어난 뷰티 감각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프로다움이 묻어난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월 비연예인 남성과 비공개 결혼
한편 효민은 지난 4월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조용히 웨딩마치를 울렸다. 남편은 효민보다 10세 연상의 글로벌 사모펀드(PEF) 전무로, 서울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금융업계 인재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조용히 사랑을 키워왔으며,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뷰티 감각 + 안정된 일상’…결혼 후 더욱 빛나는 효민
결혼 후에도 꾸준히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효민은 뷰티 감각과 셀프 스타일링 능력은 물론, 여유롭고 안정된 일상까지 전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