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11월 23일 결혼…달달한 웨딩사진 공개
이장우, 아기 안은 모습에 “벌써 아빠 같아”

사진=이장우 SNS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을 앞둔 설렘을 전했다.
이장우는 지난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조혜원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예비 부부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이장우는 깔끔한 슈트를 입은 채 군모와 군화를 착용한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조혜원은 순백의 웨딩드레스에 같은 스타일의 군모와 부츠를 매치하며 색다른 콘셉트를 완성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팔짱을 끼거나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엇보다 장난스럽고 자유분방한 콘셉트로 촬영된 웨딩화보는 두 사람의 성격과 케미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이다. 이장우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는 실패했다고 너스레를 떨었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이장우 SNS
이장우와 조혜원은 오는 11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방송된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2023년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들은 약 7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 소식과 함께 이장우는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로도 겹경사를 맞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즌1의 성과를 뛰어넘는 기세를 보였다. 이장우는 방송 홍보를 위해 라디오에 출연하고 SNS에 웨딩사진을 올리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이장우 SNS
또한 이장우는 배우 활동과 병행해 요식업 사업에도 뛰어들어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며 사업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우동 전문점, 순댓국집, 카레 전문점, 호두과자 매장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입지를 넓혔고, 최근에는 일부 매장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업 구상을 준비 중이다.
김은정 기자 kej@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