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집 밖에도 못 나갔다” 퉁퉁 부은 눈 공개
끊이지 않던 건강이상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로 한방에 해결
유튜브 ‘뭉친TV’ 정형돈.
방송인 정형돈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직후의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해 화제다.
지난 9일 정형돈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뭉친TV’에는 ‘결혼 기념일 VS 와이프 생일 더 중요한 것은? 유부남 인생 최대 기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정형돈은 일본 후쿠오카 출장 중 팬들과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과거 받았던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눈밑지방재배치 너무 만족한다. 이거 하고 나서 ‘아프냐’는 소리 싹 들어갔다. 진짜 강추”라며 시술을 적극 추천했다. 이어 “재배치는 안 아픈데 지방 넣는 건 아프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뭉친TV’ 정형돈.
한 팬이 “티가 안 난다”고 말하자 정형돈은 “티가 안 난다니. 옛날 사진 봐라. 그러면 진짜 큰 병 앓고 있는 사람 같다”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술 직후 퉁퉁 부은 눈 공개
정형돈은 수술을 결심했던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성형외과 방문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성형외과를 처음 가 봤는데, 과학적으로 엑스레이도 찍고 할 줄 알았다. 그런데 아니더라. 그냥 펜으로 슥슥 그린다. 이게 끝”이라며 수술 전 펜으로 디자인을 한 사진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는 수술 직후의 모습이었다. 정형돈은 수술 후 4일 차까지 눈이 심하게 퉁퉁 부어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사진 속 그는 눈을 제대로 뜨기 힘들어 보일 정도로 부기가 심한 모습이다.
그는 “명절 때 했다. 6일째부터 조금씩 돌아온다”며 “일주일 동안은 못 나간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솔직한 회복 과정을 설명했다.
끊이지 않던 건강이상설 종식시킨 수술
정형돈은 지난 2023년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 시술 이전 그는 유독 피곤해 보이는 인상과 짙은 다크서클로 인해 꾸준히 건강이상설에 시달려왔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그의 안색을 걱정하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하지만 수술 후 한층 밝고 건강해진 모습으로 나타나며 자신을 둘러쌌던 모든 소문을 잠재웠다. 정형돈의 솔직한 수술 후기 공개에 네티즌들은 “솔직해서 더 보기 좋다”, “정말 인상이 환해졌다”, “고민하던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선미 기자 jsmg@news-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