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신지, 예비신랑 문원과 ‘부부같은’ 데이트…“여유로운 일상, 변함없는 사랑”
포항 여행 중 포착된 다정한 커플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42)가 예비신랑 문원(35)과 함께한 포항 여행 근황을 전했다.
신지는 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을 바다의 여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포항의 카페와 맛집을 방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화사한 차림의 신지는 밝은 미소로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 카페 인증샷 속 ‘다정한 시선’ 특히 포항의 한 카페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신지♥문원, 너무 예쁜 부부께서 방문해 주셨다”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지는 해당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에 리그램하며 “즐거운 시간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화답했다.
사진 속 문원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신지를 촬영하고 있었고, 신지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지으며 포즈를 취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7살 연하 가수 문원과 결혼 예정 신지는 지난 6월,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공개 이후 팬들과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다만 문원의 과거 결혼 이력과 딸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일시적인 논란이
2025.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