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오늘 하루 정말 힘들었다면?”… 평점 9점↑ 실패 없는 넷플릭스 코미디 5편
복잡한 생각은 잠시 내려놓고 싶을 때, 리모컨만 붙잡고 있다면 주목. 스트레스는 확실히 날리고 마음은 따뜻하게 채워줄 ‘믿고 보는’ 코미디 영화 5편을 엄선했다. 1. 아이 필 프리티 (I Feel Pretty, 2018) - 자존감 상승! 마법 같은 코미디 “내가 예쁘다고 믿는 순간, 세상이 변하기 시작했다!”
에비 콘과 마크 실버스테인이 공동 연출하고, 주연 배우 에이미 슈머를 비롯해 미셸 윌리엄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 평점 9.03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한 이 작품은 외모 콤플렉스로 가득했던 ‘르네’(에이미 슈머)가 머리를 다치는 사고 후, 자신이 절세미녀가 되었다는 착각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넘치는 자신감으로 무장한 그녀는 이전과 180도 다른 태도로 직장과 사랑을 쟁취해나간다. 영화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풀어낸다. 외모가 아닌, 나를 바라보는 시선이 바뀌었을 때 얼마나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는지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통쾌함과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2. 늙은 아빠들 (Old Dads, 2023) - 시대 변화에 적응 못하는 아빠들의 반란 “요즘 세상 따
2025.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