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형, 웃어줘”… 활동 중단 샤이니 키, 그가 올린 ‘이 사람’ 사진에 팬들 오열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이른바 ‘주사이모’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지 이틀 만에 소셜미디어(SNS) 게시물을 올려 이목이 집중된다.
키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물은 지난 2017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샤이니의 멤버 고(故) 종현이었다. 키는 종현의 생전 밝은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형제, 웃어(bro, smile)”, “보고싶다(miss you)” 등의 문구를 영어로 덧붙이며 그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키가 게시물을 올리기 하루 전인 12월 18일은 고 종현의 8주기였다. 키는 매년 종현의 기일마다 SNS를 통해 추모의 뜻을 밝혀왔기에, 이번 게시물 역시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자숙 이틀 만의 SNS 활동 배경은
앞서 키는 지난 17일, 불법 의료 시술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주사이모’ A씨에게 시술받은 사실을 인정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A씨는 의사 면허 없이 개그우먼 박나래 등 연예인들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한 혐의로 고발된 인물이다.
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키는 지인의 추천으로 A씨가 근무하는 강남의 한
202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