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임성근, 음주운전 10년동안 3번 고백 후 자필 사과문...“용서 구한다”
“팬과 시청자께 고개 숙여 사죄”…SNS 자필 사과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한 뒤, 공식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재차 사과했다. 임성근은 18일 자신의 SNS에 “저를 아껴 주고 응원해 주는 팬과 시청자께 고개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며 “가슴 한구석에 무거운 짐으로 남아있던 과거의 큰 실수를 고백하고 진심으로 사과와 용서를 구하고자 한다”고 적었다.
“어떤 이유로도 변명 못 한다”…처벌·자숙 언급 사과문에서 임성근은 “음주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라며 책임을 분명히 했다. 이어 “당시 깊이 후회했고 법적 처벌을 달게 받았으며, 지난 몇 년간 자숙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 대중의 관심이 커진 상황을 언급하며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은 저를 믿어준 분들께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유튜브 영상에서 먼저 털어놨다…“10년간 세 번” 이번 사과문에 앞서 임성근은 유튜브 채널 ‘임짱TV’ 영상 ‘음식 그리고 음주’에서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직접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영상에서 “술을 좋아하다 보니 실수를 했다”며 “10년에 걸쳐 세 번의 음
2026.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