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환하게 웃었지만 가슴 아파… 이동건 결혼식, 가장 중요한 ‘이 사람’은 없었다
배우 이동건이 부모님의 결혼 46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감동적인 현장 사진을 공개했지만, 딸 로아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과 아쉬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동건은 지난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부모님 결혼 46주년 리마인드 웨딩. 건강히 저희 곁에 계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동건은 턱시도를 차려입고 부모님 사이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화이트 플라워로 장식된 화려한 웨딩홀에서 그의 어머니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아버지는 멋진 정장을 입고 행복한 표정을 보였다.
하지만 이 훈훈한 가족사진에서 많은 이들이 찾던 한 사람이 있었다. 바로 딸 로아 양이다. 사진 어디에도 로아 양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로아도 함께였다면 더 좋았을 텐데”, “손녀가 빠져서 아쉽다”, “로아는 참석하지 못했나 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미우새 통해 공개된 감동의 준비 과정
이번 리마인드 웨딩은 이동건이 최근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를 통해
2025.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