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즌 2를 발표한 오징어게임이 시즌3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깜짝 출연 가능성도 제기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ݱ
이정재 이병헌(넷플릭스 SNS)
1일 넷플릭스는 공식 SNS를 통해 오징어게임 시즌3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영상에는 ‘오징어 게임’의 아이콘인 영희와 그 로봇친구로서 출연을 예고한 철수의 모습이 보인다. 넷플릭스 홈페이지는 포스터와 함께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 3, 2025년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라는 문구를 붙여 올해 공개를 예고했다.
ݱ
디카프리오 이정재(이정재 SNS)
포스터 공개와 더불어 할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깜짝 출연 가능성이 제기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 연예 매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 게임3’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미 촬영을 마친 상황”이라고 전했다.
ݱ
오징어게임(사진=넷플릭스 제공)
게다가 과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의 광팬이라는 사실도 알려지면서 이러한 주장에 더욱 신빙성을 더했다.
과거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오징어게임 주연배우 이정재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알아보고 같이 사진을 찍자고 했다”며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을 보고 주제와 표현 방식, 앙상블, 음악 등 구체적인 디테일에 대해 이야기를 해 ‘정말 좋아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