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손태영, 지인이라며 권상우와 쇼윈도 부부라는 댓글...“진짜 팩트는 나한테 들어야”
배우 손태영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와 악성 댓글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쇼윈도 부부? 10년 동안 손태영 따라다닌 악플러들의 충격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태영은 지인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유튜브 활동 근황을 전했다.
그는 “유튜브를 한 지 딱 2년이 됐다”며 “아들 학교 친구들이 나를 ‘유튜버 엄마’라고 하더라”고 웃음을 지었다. “남편 루머? IP 다 같더라” 하지만 대화 중 오랜 루머와 악성 루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손태영은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지인은 “영상이 올라오면 솔직히 너를 검색한다. 최근에도 (남편 관련 루머를) 봤다더라. ‘기러기니까 그렇다’는 식으로 써 있더라”며 “댓글 IP를 보니까 다 같다더라. 자기가 올리고 자기가 댓글 다는 거더라”고 언급했다.
이에 손태영은 “연예인 관련 루머는 항상 ‘내 지인인데’로 시작하더라. 그런데 내 지인들 딱 정해져 있다. 몇 명 안 된다. 누가 그런 걸 하겠냐”며 억울한 심정을 토로했다.
이어 “저도 제 편이 있다. 제 주변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진짜 사실은 내 입으로 말할게요” 손태영은 루
202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