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임하룡, 장동건과의 축의금 일화 공개…“5만 원 냈더니, 아들 결혼식에 100만 원 내”
“휴대전화에만 1만 2000명 연락처” 배우 임하룡이 연예계에서 ‘인맥의 달인’으로 불리는 이유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지식인사이드에는 ‘인맥 관리 상위 1% 임하룡이 후배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임하룡은 현재 휴대전화에만 1만 2000개가 넘는 연락처가 저장돼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람이 많을수록 봉투는 얇아진다” MC 서경석이 “경조사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동안 축의금과 조의금을 합치면 얼마나 될까?”라고 묻자 임하룡은 “계산은 안 해봤지만, 사람이 많을수록 봉투는 얇아진다. 예산이 한정돼 있다 보니 그렇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한 명일 때는 100만 원을 내지만, 두 명이면 50만 원, 세 명이면 33만 원으로 줄어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건과의 뜻밖의 축의금 에피소드 임하룡은 배우 장동건과 얽힌 특별한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예전에 장동건 할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굳이 가야 하나’ 싶었지만 결국 참석했다. 그런데 지갑에 5만 원밖에 없어 그냥 그것만 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런데 나중에 장동건이 우리 아들 결혼식에 무려 100만 원을 냈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