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멜론 뮤직 어워드’ 참석 사진 공개…독보적 매력에 팬들 열광
금새록 / 사진 = 금새록 SNS
SNS에 공개된 ‘멜론 뮤직 어워드’ 사진
12월 2일, 금새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멜론 뮤직 어워드”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금새록은 고급스러운 드레스와 독창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팬들은 “꺄~~~♡♡♡ 다림언니 너무 예쁘다는!!! 매력만점~♡”, “치명적이시네용”, “다...다림아?”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매력에 감탄을 표했다.
‘다리미 패밀리’ 속 다림으로 인기몰이
현재 금새록은 KBS2 토일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드라마 속 캐릭터 ‘다림’은 독특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금새록의 존재감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금새록의 독보적인 스타일링
공개된 사진에서 금새록은 독창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고급스러운 드레스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고, 특히 그녀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독보적인 분위기는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팬들과의 소통…“나으 쿠에른” 글로 화제
금새록 / 사진 = 금새록 SNS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는 금새록은,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멜론 뮤직 어워드’ 참석과 ‘다리미 패밀리’ 출연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그녀의 행보에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금새록은 차세대 스타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앞으로 어떤 작품과 모습을 통해 대중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